AI 그림 서비스 및 사이트 목록 (지속 업뎃)

AI 그림 서비스 및 사이트 목록 (지속 업뎃)

반응형

AI그림 ai그림그리기 AI그림사이트 AI그림무료 ai그림저작권 ai그림어플 무료ai그림 ai그림대상 ai그림논란 노벨ai그림 그림그려주는AI 그림그리는AI ai그림채널 ai그림디시 ai그림태그 ai그림맞추기 ai그림그려주는사이트 ai로고만들기 ai만들기 ai프로그램만들기 ai만드는법

22.12.26 - 첫 작성

유료중에 맛보기가 가능하더라도 유료에 기재 (미드저니, 니지저니 등)

밑줄 적힌 글은 챗AI 한테 물어본 결과임

Novel AI

유료

 

 

NovellAI는 누구나 텍스트 프롬프트에서 아름답고 사실적이며 매력적인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인공지능 플랫폼입니다. NovelAI는 방대한 양의 태그가 달린 데이터와 결합된 복잡한 신경망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요구에 맞는 고품질 이미지를 만듭니다. NovellAI는 우리가 예술과 미디어를 만들고 소비하는 방법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는 놀라운 도구입니다.

원래는 AI로 소설을 쓸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하다가 씹덕 그림체를 학습한 모델을 활용해서 단박에 글로벌로 성장한 곳이다.

공식적으로 단보루에서 그림들을 긁어서 학습시켰다고 해서 수많은 논란에 휩싸여있지만 매우 유명한 서비스임에는 틀림이 없다.

모두 영어라서 처음 다루긴 어렵지만 어차피 프롬프트 찍어 넣다보면 영단어 공부가 되고 있다.

Midjourney

유료 (맛보기 가능)

 

Midjourney는 인공지능을 사용하여 예술을 창조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Midjourney는 당신의 설명을 아름다운 시각적 창조물로 바꿀 수 있는 AI 기반 이미지 생성 도구입니다. Midjourney를 사용하면 사실적인 초상화에서 초현실적인 환경, 추상적인 이미지에서 복잡한 삽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Midjourney는 예술가, 디자이너, 그리고 창의적인 전문가들을 위한 놀라운 도구이지만, 그것은 또한 예술에 대한 열정이 있고 아름다운 무언가를 창조하기를 원하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djourney는 진정으로 혁신적인 도구이며 우리는 그것이 미래에 예술과 디자인 세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보게 되어 기쁩니다.

미술대회에서 1등을 먹었다는 그 그림을 이 미드저니로 만든 것이다.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수단 중 하나이다.

디스코드로만 가능하며, 월정액만 내면 무한히 사용할 수 있다.

AI로 그림을 그리면 어떤느낌일 지 맛보기에는 좋다.

성능은 좋긴한데, 몇번 쓰면 돈을 내야하므로 신중하게 프롬프트를 찍먹해보도록 하자.

Nijijourney

유료 (맛보기 가능)

Nijjourney는 인공지능과 데이터 과학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창의적인 방법으로 세상을 이해하도록 돕는 플랫폼입니다. Nijourney를 사용하여 사람들은 이야기를 전달하고 복잡한 데이터를 이해하는 데이터 시각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가 대충 만든 프롬프트로 만들어낸 아스카와 신지.

사실 이 프롬프트에 오타가 있었는데 일단 결과는 잘뽑힌다.

특히 신지한테는 감정도 보이는 거 같아서 무서움

Waifu labs를 만든 회사와 미드저니와 협업해서 만들었는데 이 쪽은 씹덕체 위주이다.

11월에 서비스를 시작한 AI로 R-18등급은 막혀있다. (피도 표현 못해서 빨간 땀으로 적었다 ㅠㅠ)

WebUI

무료 (어려움)

내가 사용하고 있는 Web UI

길에서 노트를 손에 들고 길을 물어보는 여자(사이비)

웹 UI는 누구나 복잡한 AI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하는 오픈 소스, 사용자 지정 가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입니다. 웹 UI는 콘텐츠를 만들고 상호 작용하기 위해 AI를 사용하는 방법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AUTOMATIC1111, 자동좌님께서 만들어주신 Web UI이다.

내가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이기도 하고, 한번 고생하면 무료이다.

별다른 것이 없다면 내가 이 블로그에 올리는 그림은 모두 이 WEB UI로 만든 그림들이다.

활용법에 대해서는 이 블로그에 대해서 기재할 태지만, 나도 컴맹인 탓에 코랩버전에 대해서만 기술한다.

그 외에 통팩이나 관련 자료는 아카라이브 참고하시길.

아카라이브 곤살레스

무료 (포인트)

 

studious boy is studying

방금 후다닥 만든 공부하는 소년

아카라이브 자체적으로 서비스하는 ai 그림이다.

보면 알겠지만 퀄이 그리 좋지는 않다. 하지만 이걸로 열심히 야짤을 만드는 챈럼들이 많다.

이 서비스는 완전 무료이지만 아카라이브 자체 포인트를 쓰는데, 글을 쓰거나 덧글을 달아야한다.

그리고 네거티브나 별다른 모델, 설정등을 하나도 적용하지 못한다.

리얼로다가 찍먹인데, 포인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기존 아카라이브 회원이라면 시도해보도록 하자.

프롬프트 서치

무료

a studious boy, a computer

i2i로 a studious boy, a computer, sobbing 추가

이번에도 후다닥 만든 공부하는 소년

두번째 그림은 첫번째 그림을 기반으로 우는 얼굴로 수정한 것이다.

원래는 ai로 만든 그림을 공유하고 프롬프트를 검색하는 사이트로 시작했는데,

어느 순간 그림 그리는 것을 서비스하기 시작했다.

가입이 필요하지만 무료로 성능 좋은 Anytihing 모델을 사용할 수 있다.

네거티브, 스탭, 샘플러, 크기, 시드, cfg, 수정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i2i(Image to Image)가 가능하다는 것이 매우 매력적이다.

사실 찍먹을 한다면 이 서비스를 가장 추천한다.

이에 대한 소개글을 다시 쓸 예정이다.

반응형
SMALL

'여러가지 정보 > 유용한 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년 AI 그림 무료 사이트 추천  (1) 2024.02.05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밴드
카스

댓글()